상담 네이버 톡톡 TOP 카카오톡 오픈채팅

노블리즈 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 수완캠퍼스수강후기

062-946-1234

헤어국가자격증_최선주_수강후기 최선주 2021.03.14 12:32:14

스물셋대학 졸업을 앞두고 주변 친구들은 자격증이며 토익이며 취업을 준비하는 시기에 저는 "정말 내가 하고싶은게 뭘까?" 하며 방황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머리를 자르러    미용실에서 깨달았어요  일을 해야겠다누군가에게 기쁨을 주고싶다가슴이 두근거렸습니다.


여기저기 알아보다 우연히 발견한 노블리즈 라는 학원에서 희정 원장님께 상담을 받게 되었고설명으로만 들어도 체계적인 시스템그리고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  주시는게 느껴져서 다른학원은 상담도 안받고 바로 다니게 되었습니다.


저는 뷰티 전공이 아니였어서 처음엔 많은 어려움이 따랐습니다혼자서   안되지나빼고  잘하지?? 이렇게 자책감을 가지려 할때면 항상 상미 선생님의 솔직한 피드백격려응원 덕분에 학원에 가는게 조금씩  즐거워 졌고 연습시간을  늘렸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학원생들과 어울리기도 하고 때로는 경쟁하기도 하면서 6개월이라는 시간을 재밌게 보낼  있었고 그래서 한번에 합격   있었던  같습니다.


시험장 가는 날 까지 항상  아껴주고 챙겨주신 상미쌤필기반일때  알려주신 나영쌤유선쌤 그리고 지금은 다치셔서 못나오시는 하은쌤까지 모두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알동기 인성아 많이 고마웠어!! 한번만  노력하쟝


그럼 마지막으로 노블리즈 로고처럼 

노블리즈와 뷰티합시다 ♡